Examine This Report on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

정보이용료의 결제 대상이 되는 게임 머니나 아이템 현금 거래는 합법으로 인정 받은지 이미 오래 되었습니다. 이런 거래 행위가 불법이라면 아이템베이, 아이템매니아 같은 곳은 존재할 수가 없겠죠?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하지만, 상품 구매가 아닌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때는 현금을 인출하거나 현금처럼 사용이 불가능 했었습니다.

소액 결제를 이용한 거래를 마이크로커머스라고 하는데, 온라인 상에서 콘텐츠나 제품 구매 시, 휴대전화를 통해 본인 인증 후 이용 요금을 결제하여 익월 통신요금에 해당 구매 비용이 포함되어 청구되는 결제 방식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아이폰 콘텐츠이용료 상품권구매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렇다면, 소액결제 현금화란 정확히 무엇인지, 무슨 장점이 있길래 소액결제 현금화를 추천하는 것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차단

그 핀번호를 업체에 알려주시면 확인 조회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님 계좌로 바로 입금해드립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메뉴(카테고리)를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티머니, 캐시비의 경우 충전 후 잔액환불을 이용해 현금으로 돌려 받거나 댐댐의 경우는 충전 후 팔라고 또는 엘포인트 → 하나머니 등으로 전환 후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방식에 따라서 횟수제한, 수수료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